Home > News > 중국, 클라우딩 개방 관련 더 양보한 수정안 제시
중국, 클라우딩 개방 관련 더 양보한 수정안 제시
2024-11-22 12:12:38

출판사 편집자에서 작가로 전업 중인 저자가 읽은 책 이야기다.

이렇게 전개되는 ‘다시 한 번은 장편 ‘드라이브 마이 카로 세계적 호평을 받은 하마구치 류스케 감독의 단편영화다.반가운 마음에 가던 길을 멈추고.

중국, 클라우딩 개방 관련 더 양보한 수정안 제시

전날 밤 동창회에선 못 본 친구다.아주 잘 쓴 단편소설을 모처럼 만난 기분이랄까.여러분의 인생이 열리거나 뭔가가 닫힐 거에요.

중국, 클라우딩 개방 관련 더 양보한 수정안 제시

[사진 그린나래미디어] 결과는 놀랍다.일상은 기본적으로 틀에 박혀서 반복되죠.

중국, 클라우딩 개방 관련 더 양보한 수정안 제시

그런데도 단편에 애정이 남다른 감독은 각본을 쓸 때부터 전략적으로 접근했다.

8명에 불과했다는 단출한 제작방식의 이 영화는 지난해 한국 극장가 개봉에 앞서 2021년 베를린영화제에서는 심사위원대상까지 받았다.장편 위주의 극장가에서 단편이 설 자리가 별로 없는 건 일본도 마찬가지.

전날 밤 동창회에선 못 본 친구다.특히 반복되는 일상에 지친 관객이라면 신선한 공기처럼 다가갈 수 있는 영화다.

이렇게 전개되는 ‘다시 한 번은 장편 ‘드라이브 마이 카로 세계적 호평을 받은 하마구치 류스케 감독의 단편영화다.알고 보니 동창회 소식을 몰랐단다.




“나쁜 놈들은 잡아야 돼”요소수 대란 재현 우려내년 전기차 보조금 대당 100만원 축소… 판매둔화 겹친 업계 한숨인간은 사후에도 존엄하다주한미군의 전략적 유연성, 한·미 동맹 이슈로 재부상내년 전기차 보조금 대당 100만원 축소… 판매둔화 겹친 업계 한숨1 태영發 위기 차단… 연초 ‘건설 구조조정’ 발표반 고흐 대체할 수 없는 AI 화가,‘제2의 고흐’ 탄생 막을 수도‘시총 1조 달러’ 엔비디아의 성공에서 배울 것들북한 장거리 로켓 발사 계획, 강행하면 응분의 책임 물어야100세 인생의 결론 “최선을 다해라, 더 큰 기회가 온다”인류의 잠재적 위험 AI…인간의 감시망 안에 넣어야혁신 막았던 기득권에 경종 울린 ‘타다’의 무죄 확정민간 중심 생태계 만들려면 정부 마중물 강화돼야‘시총 1조 달러’ 엔비디아의 성공에서 배울 것들누리호와 G8: 국가의 실력, 위신, 그리고 위험“우리의 기술이 인류에게 도움 될 첫 걸음”드라마 ‘아줌마’에서 차정숙까지‘노키즈존’ 외치는 소아과 붕괴의 현실불안과 혼선의 31분…허술했던 북한 미사일 도발 대비이선균, 차량서 숨진채 발견…"유서 쓰고 사라졌다" 아내 신고출산 파업과 외국인 가사근로자교통약자 지원하는 승차공유앱“최고 11% 특판적금” 달려가면 덕지덕지 조건...한은 “가계대출 증가, 정책금융 영향 받아…금...“우리의 기술이 인류에게 도움 될 첫 걸음”8월 외국인 주식·채권 투자금 17억달러 순유...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 구민회)8월 외국인 주식·채권 투자금 17억달러 순유...